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든 단일 대화에 대한 목적이 있고 논리적입니다. 객관적인 의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자본화

문장 중간이든 시작 부분이든 대화는 항상 대문자 단어로 시작합니다. 그가 말했거나 그녀가 말한 것과 같은 대화 태그는 우리가 대화를 사용할 때마다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옴표와 대문자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지나, 스파게티 건네 줄래?

"왜 그렇습니다."

대화 쓰기의 다른 구두법 규칙

  • 구두점도 인용 부호 안에 들어갑니다.
  • 문장의 위치에 따라 대화 태그 뒤에 쉼표 나 마침표를 사용하세요.
  • 항상 그 사람이하는 말의 첫 단어를 대문자로 쓰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 사람이 말할 때마다 새로운 단락을 시작하십시오 .

대화 쓰기 : 어떻게 완벽하게할까요?

  1. .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논리적 인 질문을하십시오. 이것이 내 캐릭터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가? 이 대화로 내가 그리는 것은 어떤 특징입니까? 이 대화가 이야기를 움직이고 있습니까?
  2. 논리적 결론이없는 대화를 작성하여 대화를 남용하지 마십시오. 기본적으로 필러 대화를 가능한 한 적게 유지하십시오. 대화를 제공하는 흥미롭고 정보가 많을수록 대화의 읽기 시간이 길어집니다.
  3. 대화 사이에 나레이션을 사용하여 대화를 잃어 버리지 않도록하십시오. 짧고 간단하게 작성하세요. 대화 사이의 동작과 설명을 사용하여 플롯에서 움직임을 만듭니다.
  4. 가능한 한 실제 캐릭터에 가깝게 유지하십시오. 전체적으로 동일한 주제 또는 목적을 유지하십시오. 대화는 실제 대화를 느껴야합니다. 가짜가 적을수록 소리가 좋아집니다.
  5. 대화 작성을 통해 요점을 전달하십시오. 한 대화에서 그린 것과 같은 음영을 다른 대화로 반복하지 마십시오. A가 피곤하다는 것을 확인했다면 동일한 지점을 반복해서 반복하는 대신 다른 차원을 취할 수 있습니다.
  6. 글을 눈에 잘 띄고 왜곡으로 가득 채우십시오. 놀라움의 요소는 좋은 대화 작성의 중추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캐릭터를 다르게 유지하고, 때때로 하나의 강한 감정을 불러 일으키고, 대화 작성이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유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독자가 공감할 수있는 공명 점을 만드십시오.

이것으로 장의 끝으로 이동합니다. 이 글을 즐겁게 읽으 셨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에 흥미로운 사건을 포착하고이를 대화 작성에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즐거운 글쓰기!